TAPI A/S Guide
빠른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원요청접수(Call Center)
시,군,구 장애신고나 지사를 통하여
장애 신고 접수를 받는다
상태점검
접수받은 사항을 검토하여
기술지원으로 즉각처리한다
현장요원 파견
방문처리 장애는 전국에
배치되어있는 현장요원을 파견한다
문제해결
해결된 접수사항에 대한
만족도 조사로 완료한다
한국타피(주)Call Center 와 전국 협력업체를 통한 유지보수 전담요원의 장애 발생 원인 분석 및 문제 발생 부분을 신속히 처리 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향상 시키고
한국타피(주)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의 위상을 제고 하는데 노력을 하고 있으며,
ON-OFF 적인 공동 지원체계를 확립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지원으로 고객을 위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지원으로 고객을 위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API SERVICE NETWORK
고객들에게 더 가까워지고자 전국에 전담 유지보수 협력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더 확대해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 인천, 부산, 울산, 광주, 대구, 대전, 세종
수원, 안산, 용인, 성남, 하남, 광주, 파주, 시흥, 양주, 이천, 의정부, 군포, 안성
삼척, 화천, 고성, 정선, 홍천, 원주, 강릉, 속초
청주, 충주, 청원, 진천, 영동
천안, 공주, 논산, 부여, 보령, 서산, 예산, 홍성, 서천, 아산, 당진, 청양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부안, 장수, 진안, 순창
목포, 순천, 광양, 여수, 화순, 곡성, 고흥, 무안, 장흥, 담양, 해남, 진도, 완도, 보성, 함평, 나주
포항, 안동, 상주, 김천, 구미, 칠곡, 청송, 영덕, 봉화, 영주, 고령, 성주, 예천, 군위, 문경
진주, 거제, 김해, 양산, 창녕, 창원, 밀양, 합천, 거창, 하동, 함양, 남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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